주식회사 루비원에서 국내 제조 생산 된 무독성 재질 필터 샤워기인 “루비 샤워기”를 출시했다.

복합필터로 정화기능과 비타민C, 향기를 동시에 잡아주며 기능성 디자인과 LED 모듈까지 집합 된 다기능 필터 샤워기다.

 20년간 샤워기를 제조한 국내 제조사에서 제작 되었으며, 무독성 재질로 되있는 루비샤워기는 열을 가해도 독성이 나오지 않는다.

피부에 민감한 사람들과 아기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젖병 소재인 트라이탄으로 제작되어 “젖병샤워기”로 불리고 있다.

세디먼트 필터(정화필터)와 비타민C겔로 구성된 복합필터는 NSF 국제 물 관리 기관에서 입증 받은 샤워수로, 깨끗한 정화 기능을 보여주고 있다.

비타민C겔 (비타민C 43g첨가) 은 비타민 C를 샤워수에 첨가해 피부 개선 효과와 상큼한 향기를 나게 해주어 루비원샤워기 하나로 샤워 시간의 질을 향상 시켰다.

피부 개선 효과는 한국 피부과학연구원의 임상실험에서 수분 분석 전문 광학 장비 Epsilon E100을 사용한 결과로 루비샤워기 사용 후 27.5% 피부 수분 상승. 표면 거칠기 측정 장비 ANTERA 3D를 사용한 결과로 피부결(거칠기)이 6.77% 개선되었다.

물이 묻더라도 미끄러지지 않는 돌출형 디자인에 내부를 바로 바라볼 수 있도록 투명하게 디자인되어 필터 교체 시기와 내부 청결 상태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

LED모듈은 시각적으로 수온 체크가 가능하게 해주어 시원한 물은 푸른 빛, 미지근한 물은 녹색 빛, 따뜻한 물은 붉은 빛으로 라이팅 해준다. 특수 가공돼 강력한 미세물줄기가 출수되는 초미세 출수 홀로 인해 절수 효과를 볼 수 있다.

인천 붉은물 사태 이후 샤워수에 대한 사람들의 걱정이 계속 되고 있는 요즘, 샤워 필터의 사용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루비 샤워기”는 현재 온라인에서 판매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