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 KBS

[폴리뉴스=김민준 기자] 11월 초 KBS2 새 저녁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제작 아이윌미디어)가 첫 방송된다.

‘우아한 모녀’는 엄마에 의해 복수의 도구로 키워진 여자와 그녀를 둘러싼 위험한 사랑을 다룬 멜로드라마. 흥미진진한 전개, 그 속에서 펼쳐지는 배우들의 열연이 높은 몰입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우아한 모녀’가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는 최명길, 김흥수, 김명수, 이훈 등 ‘믿고 보는’ 명품 배우들이 포진해 있다는 것이다.

이들 중에는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해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차예련(한유진 역)이 있다.

자신의 의지대로 차예련을 꾸미는 최명길, 족쇄 같은 목걸이, “엄마 제가 잘 할게요. 엄마는 내 뒤에서 지켜봐 줘요. 내가 어떻게 그 사람들에게 복수하는지”라는 차예련의 내레이션과 “그래, 우아하게”라는 최명길의 내레이션, 차예련이 등 뒤로 총을 들고 있는 것까지. 극중 서늘하게 복수의 칼날을 가는 모녀의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우아한 모녀’ 제작진은 “김흥수가 오랜만에 시청자 곁으로 돌아오는 만큼, 작품과 캐릭터에 남다른 열정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흥수가 담아낼 매력적인 순정남 구해준은 어떨지, 김흥수가 열연을 펼칠 ‘우아한 모녀’ 첫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우아한 모녀’ 측은 “차예련은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매력으로 한유진 캐릭터를 소화하였다. 한유진의 당당한 매력에 시청자 또한 빠져들 것이다. 이토록 매력적인 차예련이 보여줄 한유진의 복수극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