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0년 7급·9급 전기직공무원 공채 및 경채 임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안정적인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새롭게 선보이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기직공무원은 일반행정직에 비해 공무원 조직 내에서 전문적인 분야의 업무를 담당하는 직렬로 동종 분야 사기업 보다 안정적인 근무환경과 복지혜택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고 시험과목 및 가산점 전형이 전공지식을 가진 수험생에게 크게 유리해 공무원으로서 확실한 커리어를 쌓고 싶은 관련 분야 전공생 또는 현업자라면 도전해 볼 만하다.

뿐만 아니라 전기직공무원은 5과목으로 시험이 치러지는 공채시험 외에도 단 3과목으로 시험을 치를 수 있는 경채 시험이 지역별로 빈번하게 시행되기 때문에 3개월 내외의 준비로 단기 합격이 유망한 직렬이다.

에듀피디의 ‘슈퍼특가’ 프로모션은 7급·9급 전기직공무원 공채 및 경채 시험 합격을 위한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된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 중 400명 한정으로 기존 수강료에서 약 9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수강료 초특가 할인 혜택’이다.

또한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9급은 ‘기초입문 특강 4가지’, 7급은 ‘토익 및 심화특강 6가지’를 제공해 초시생에게는 국어, 영어, 한국사 공통과목 및 전공기초 학습에 대한 맥락을 잡는 데 도움을 주고 점수 향상을 원하는 수험생들에겐 학습 효율성을 증대시켜 빠른 실력 향상을 돕는다.

무료특강은 9급의 경우 생기초영어문법, 기초영어독해, 영어구문특강, 기초한국사, 한국사사료, 전기기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7급의 경우 토익(기초+심화), 공무원영어(문법+독해), 영어구문특강, 국어문법, 한자특강, 기초한국사, 한국사사료, 전기기초 등으로 이뤄져 있어 원하는 특강을 직급별 선택 가능한 개수만큼 신청하면 수강 가능하다.

에듀피디 공무원 수험 관계자는 “2020 전기직공무원 7급 혹은 9급 임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비용 부담은 줄이고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며 “이번 혜택을 통해 전기분야 전공자 및 직장인 수험생들이 시간적,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응시 기회를 넓혀 전략적인 합격을 달성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듀피디의 7급·9급 전기직공무원 공채 및 경채 대비 ‘슈퍼특가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과 각 과목별 무료 샘플강좌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