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찬바람이 거세지면서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이에 본격적인 추위의 시작에 앞서 따뜻한 분위기로 집안 환경을 바꾸기 위해 가구할인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가구 중에서도 거실의 중심에 위치하는 소파의 경우, 컬러와 질감 및 구조 등을 통해 집안 전체 분위기를 좌우하게 된다. 인테리어의 중심 역할은 물론 가족 구성원이 함께 자리하는 곳인 만큼 그 역할도 크다. 따라서 최근에는 기능성 원단 쇼파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 가운데 부산 가구할인매장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이 부산 가구단지와 함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죽쇼파 전문매장 루헨퍼니처는 기능성원단쇼파 및 템터, 씰리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부산 가구점이다. 

이 가운데 현재 부산 템퍼 브랜드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에서는 기능성원단쇼파, 패브릭 소파 등 소파 제품을 찾는 수요가 많은 만큼 ‘특별 할인전’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 가죽쇼파는 물론 4인쇼파, 기능성쇼파, 아쿠아클린쇼파 등 다양한 소파 제품을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루헨퍼니처는 부산쇼파 전문 매장인 만큼 최상급 품질의 친환경 원목 제품, 이태리 프리미엄 가죽 소파 제품부터 샤무드 원단, 기능성 패브릭 제품 등까지 여러 품목들을 인하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해당 부산 씰리 가구할인매장에서는 소비자의 요구에 따른 ‘맞춤 제작’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점이 인상적이다. 소파의 코너 방향과 사이즈, 다리 재질 등까지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대로 설계할 수 있어 구매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현재 루헨퍼니처는 약 20여 가지의 원단과 60여 가지 색상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루헨퍼니처는 부산 쇼파 전문 매장임은 물론 부산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으로도 유명하다.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에페다 등 수입매트리스 전문 판매점인 루헨퍼니처는 전 수입 매트리스 제품을 안전하게 직수입해 공급하고 있다. 

주목할 점은 소비자들이 언제나 안락하고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넓은 쇼룸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는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이 부산 수입매트리스 및 부산 쇼파 전문 지점으로 유명한 이유이기도 하다.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 쇼룸 관계자는 “인기가 많은 다양한 브랜드의 수입 매트리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수입 매트리스에 적합한 프레임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면서 “고객들이 직접 누워보고 제품을 고를 수 있는 넓은 쇼룸을 보유하고 있으니 언제든 편안하게 방문해 제품을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루헨퍼니처 부산기장점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