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화장품만으로 화장하는 시대에서 변했다. 최근 미용산업에서 떠오르는 아이템은 왁싱이다. 점차 대중화되면서 개인이 왁싱샵을 찾는 모습에서 커플 왁싱, 부부 왁싱, 친구들끼리 모여 왁싱 시술을 하는 등 왁싱에 대한 인식이 공개적으로 변화했다.

해서 왁싱전문가 혹은 왁싱샵 창업, 토탈뷰티샵 창업 등을 위해 왁싱기술을 배우려 왁싱 교육 전문 시설을 찾는 수강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수강생들 사이에서 대전왁싱 제이니샵이 유명하다.

제이니샵은 왁싱전문샵으로 왁싱이 메인이지만 왁싱뿐만 아니라 피부관리, 속눈썹펌까지 하는 토탈뷰티샵이다. 대전브라질리언왁싱, 대전남자왁싱, 대전속눈썹펌을 찾으면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왁싱전문샵이기도 하지만 왁싱교육인증기관으로 전국에서 수강생들이 찾아온다.

제이니샵의 전소영 원장은 제이엔코 왁스 브랜드 소속으로 골드핸즈클럽 대표와 왁싱의 신으로 이름이 알려진 왁싱전문가다. 각종 미용대회의 화려한 수상경력이 있을뿐만 아니라 수석심사위원, 수석집계위원장에도 위촉되었고, 현재는 왁싱 대학강의 및 세미나 같은 강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소영 대표는 "재수강하러 오는 수강생들 보면 안쓰럽다. 처음 배울 때 왁싱전문가에게 정확한 테크닉과 이론을 배우는 것이 재수강이 없는 지름길" 고 전했다.

한편, 제이니샵은 수능이 끝난 기념으로 수험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브라질리언왁싱 타임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