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최근 매일 새로운 메뉴(menu)로 등장하는 초성퀴즈가 대중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달여 전부터 유행처럼 매일 서너개에서 많게는 십여개의 제품홍보용 초성퀴즈가 등장한다.

먹거리부터, 의류, 금융상품 등 다양한 자사제품을 홍보하려는 이들 회사들은 홍보대행사와 손잡고 조인성, 이하늬, 신세경 등 인기연예인들을 홍모모델로 내세우고 초성퀴즈를 앞세워 홍보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오늘(22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다울에프앤비의 치킨 브랜드 '호치킨'이 초성퀴즈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호치킨은 자사의 대표 신메뉴인 '호차오'를 티몬에서 37% 할인하는 이벤트를 앵콜 진행함에 따라 이를 홍보하기 위해 오퀴즈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호치킨 관련 퀴즈가 출제되는 오늘 오퀴즈의 오후 2시 사전퀴즈는 “00월00일, 티몬에서 호치킨 신메뉴 호차오(11,900원)를 37%할인하여 0000원에 판매한다. 0에 들어가는 숫자는 무엇일까요?” 로 공개되었다.

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 ‘호치킨호차오 티몬앵콜’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울에프앤비의 치킨 브랜드 '호치킨'이 자사의 대표 신메뉴인 '호차오'를 티몬에서 37% 할인하는 이벤트를 앵콜 진행하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호치킨은 호차오 메뉴를 기존 판매가 11,900원에서 37% 할인된 가격인 7,500원으로 판매되며 11월 22일 오후 2시부터 10,000개 한정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호치킨 공식홈페이지의 배너를 통해 티몬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가능하다고 밝혔다.

호치킨 관계자는 “호차오는 강한 불에서 단시간 볶은 조리방법과 SWEET & SOUR특제소스로 풍미를 살린 프리미엄 치킨 메뉴로 호치킨의 새로운 간판 메뉴”라고 전하며”이번 호치킨 할인 이벤트는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고려하여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하여 본사에서 할인되는 금액을 전액 지원함에 따라 마련한 이벤트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호치킨과 함께하는 오퀴즈의 다음 퀴즈는 오후 3시 정각에 새로운 문제로 출제되며 정답의 힌트 또한 후속 기사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