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비트즙 판매량 1위의 원조 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유명한 제주청룡농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비트즙, 빨간양배추브로콜리즙, 빨간양파즙 외 건강즙을 30% 할인하는 이벤트로 즉시 할인 이벤트 외에도 인스타 리그램 이벤트로 건강즙과 카페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구매금액별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청룡농원은 4대가 함께 청정지역 제주에서 매년 퇴비와 생선 액비 마늘 효소 등을 이용해 천연비료를 직접 만들어 농사를 짓는 농원으로, 화학비료와 농약을 줄여 재배하며 다양한 TV 프로그램도 출연해 신뢰를 쌓은 농원이다.

제주청룡농원의 건강즙은 소비자들에게 유명한데 중•저온 열처리 공정 추출 방식을 사용해서 생산한 제품으로 영양소 파괴가 적은 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즙은 보통 고온으로 1~2시간 정도 원액을 추출하지만, 제주청룡농원의 방식은 100도 내외의 온도인 중•저온으로 5시간 이상 오랫동안 추출한다.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이렇게 추출된 원액은 영양소가 적게 유실되고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가지고 있다.

또한, 환경호르몬이 없는 알루미늄 파우치와 안심 포장 열처리 가공으로 진공포장을 해서 내열과 내구성에 강하다. 햇빛이 투과되지 않고 터질 염려가 없어 안전하게 소비자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제주청룡농원은 명예로운 대통령표창을 수상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