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되면서 사람들의 코막힘 증상이 심해지면서 일상생활이 힘들어지고 숙면에 방해를 받는다. 특히 아이들은 어른들이 코막힘 해소를 위해 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하여 코막힘을 해결하기 힘든게 현실이다.

이런 상황에 올해 12월 케이에이치에스(김현성대표)와 늘고유코스메틱에서 합동 개발한 ‘바른밤’이 런칭되어 관심을 받고 있다.
 
바른밤은 EWG 1-2등급인 그린등급의 성분으로만 구성되어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제품이란 입소문이 퍼지고 있으며 용량도 23g으로 동류의 제품 중에 가장 큰 용량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제품 개발자인 김현성대표는 “저도 5살 아이가 있는데 아들에게 비염을 물려줘서 미안한 마음에 조금이라도 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고 싶어서 바른밤을 개발했다”
 
또한 김현성대표는 “제품개발이 3개월 정도 걸렸는데 성분들을 업그레이드하고 멘톨의 양을 조절하여 발랐을 때 따갑지 않고 시원한 느낌을 주며 코가 뚫리는 성분조합을 조절하는 게 매우 힘든 과정이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코막힘 해결 화장품 바른밤은 네이버에서 검색 후 구매 가능하다. 추후에 약국 입점도 고려 중이라며 착한성분 빅용량 바른밤의 성장세가 어디까지 올라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