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여러분은 저의 우주에서 가장 빛나는 별과 같아요”뷔가 아미에게 전한 사랑고백에 해외 팬들이 뷔 본명인 ‘김태형’으로 수성의 1에이커의 땅을 구입한 증서를 올리며 생일축하 선물을 공개했다.

수성은 일반적으로 행성들이 원형으로 궤도를 도는 것과는 달리 타원으로 궤도를 돌며 알버트 아인슈타인의 일반 상대성 이론을 증명하는데 중대한 역할을 한 태양계에서 독특한 회전을 하는 유일한 행성이다.

생일 선물로 수성을 선택한 이유로 수성이 가진 우주에서 유일무이한 특징들이 전 세계 수백만의 사람들 중에 특별한 뷔에게 완벽한 걸맞는 선물이라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수성 선물이 가진 독창성뿐만 아니라 기부도 같이 이루어져 더 의미가 깊어졌다.

팬들은 수성의 땅을 구매하면서 동시에 매해 23만명 이상 회원들의 진로를 준비하는데 도움을 주는 세계 최대의 학생 비즈니스 조직인 ‘FBLA-PBL 기금’의 고등학교를 위한 기부도 함께 했다.

또 다른 팬사이트인 ‘로즈트렉1230’도 특별한 선물로 뷔를 위해 우주의 별들을 선물했다.

12월 30일 염소자리인 그를 위해 해당 별자리의 별 두개를 구매해 방탄소년단 뷔의 예명에서 따온 'Gardien de V'(뷔의 수호자)와 본명 김태형에서 따온 ‘Gardien de Tae’(태의 수호자)라는 이름으로 공식적인 소유주의 이름을 등록했다.

BTS 멤버로서의 ‘뷔’와 대구출신 ‘태형’으로서의 삶이 별들의 수호를 받고 더욱 밝게 빛나길 바라며 그의 모든 소원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염원을 담았다.

이렇듯 별의 소유주로서 명명권을 신청하면 뷔의 허락 없이는 해당 별을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등록할 수 없게 되어 고유성이 부여된다.

이들 방탄소년단 뷔 팬사이트들의 행성과 별들을 구입한 소식에 스페인 매체 케이팝 온 파이어는 ‘방탄소년단 뷔, 아미 덕분에 그를 위한 별 2개 보유’라는 기사와 함께 별들에 관한 소유권 인증서들을 게재했다.

미국매체 올케이팝은 방탄소년단 뷔는 팬들로부터 ‘K-팝 아이돌 역사상 최초’로 수성을 선물받았다고 보도했다.

이들 뷔 팬사이트들은 행성과 별들을 선물하는데 그치지 않고 뷔의 어린이와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실천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2019 SBS 가요대전’ 방청권 신청이 12일 오픈됐다.

전현무X설현이 MC로 합류한 ‘2019 SBS 가요대전’은 올해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석권한 주요 가수들과 함께 ‘TOUCH’를 키워드로 한 역대급 무대들이 펼칠 예정. 이에 따라 방청권에 대한 관심도 뜨거울 전망이다.

‘2019 SBS 가요대전’의 방청권 신청은 모바일에서 SBS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회원가입 이후에 방청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12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후 11시 59분까지이며, 랜덤 추첨을 통한 당첨 방식이다. 19일 오후 2시 SBS앱 푸시 알림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출연하는 ‘2019 SBS 가요대전’은 오는 12월 25일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