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인스타그램의‘베스트나인(BEST NINE)’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 2019년 자신이 올린 게시글 중 가장 많은 ‘좋아요’수를 기록한 사진 9장을 알려주는 웹사이트이다.

뷔는 ‘베스트나인’을 통해 ‘#2019bestnine’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된 결과에서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은 물론 광고모델 브랜드들의 공식계정 및 유명 아티스트들의 ‘베스트나인’까지도 차지하며 수많은 사람의 공감과 인기를 얻었음이 밝혀졌다.

이에 해외매체 ‘올케이팝’, ‘라디오플래네타’ 등이 이 소식을 앞다퉈 보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올케이팝은 뷔의 2019년 인스타그램 ‘베스트나인’ 관련 사진들과 함께 게재하며 그의 놀라운 브랜드 파워가 이 결과를 통해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전하며 집중 보도했다.

우선 방탄소년단의 공식 계정 두 곳에서 뷔의 단독 컷이 ‘베스트나인’에 오르며 그의 인기를 다시한번 실감하게 했다.

방탄소년단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주로 단체사진이 ‘베스트나인’을 이루지만 뷔의 솔로곡 ‘싱귤래리티’ 콘셉트의 매혹적인 단독 사진이 전체에서 3번째, 단독 컷으로는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사진으로 등극했다.

방탄소년단의 전시회 ‘오,늘’의 공식 계정에서도 메인 테마 사진 중 뷔의 사진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았으며 뷔의 단독 컷 가운데 총 3장이 ‘베스트나인’에 포함됐다.

무엇보다도 두드러진 특징은 방탄소년단이 광고 모델인 브랜드들의 공식 계정에서 뷔가 보여준 활약이다.

‘솔드아웃 킹’이란 별명에 걸맞게 이들 ‘베스트나인’에도 뷔의 사진은 빠짐없이 순위에 올랐다.

‘브이티코스메틱’의 ‘베스트나인’ 중 1, 2위를 뷔의 콘셉트 사진이 차지했고 ‘MTPR렌즈’ 공식 계정에서는 뷔와 관련한 사진이 1, 2, 3위를 전부 휩쓸었다.

또 ‘국민은행’, ‘메디힐’의 공식 계정에서도 뷔의 사진이 ‘베스트나인’의 상위권에 포함되며 모델로서의 브랜드 파워 또한 과시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