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버블시스터즈가 '복면가왕'에 출연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월 26일 방송된 설특집 MBC ‘복면가왕’에서는 버블시스터즈 강현정이 코리안 핫도그로 출연했다.

이날 아메리칸 핫도그, 코리안 핫도그는 임정희 ‘Music is my life’를 함께 열창했다. 아메리칸 핫도그의 허스키한 음색과 코리안 핫도그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무대에 판정단 노래가 끝나자마자 기립박수로 환호했다.

최종 결과 코리안 핫도그는 60점을 받은 아메리칸 핫도그에게 패하면서 다음 라운드 진출에 실패했다. 이후 공개된 그의 정체는 버블시스터즈 강현정이었다.

버블시스터즈(Bubble Sisters)는 대한민국의 여성 4인조 그룹이다. 버블시스터즈는 '예쁜 것들은 다 죽었어'라는 모토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2003년 데뷔 당시 멤버는 서승희, 강현정, 김수연, 김영지로 구성됐다. 4명의 멤버 모두 뛰어난 가창력을 지니고 있다는 것이 버블시스터즈의 장점이다.

당시 비슷한 시기에 데뷔한 여성 4인조 빅마마와 비교되기도 했다. 있는 그대로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준 버블시스터즈는 타이틀곡 버블송으로 인기몰이를 하게되고 후속곡 악몽으로 꾸준히 활동했다.

2005년 김수연과 김영지가 솔로가수 준비로 탈퇴하고 멤버 강현정의 제자인 최아롬과 김민진이 영입됐다. 새 멤버를 영입한 버블시스터즈는 2006년 2집앨범을 발표하게 되고 타이틀곡 사랑먼지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2010년 최아롬은 하이브리파인과 버블시스터즈를 병행하며 활동하였고 2011년 미니앨범 Reminiscence를 발표하고 4년만에 컴백하였다. 2013년 현재 버블시스터즈는 비투레이디 출신의 지영과 랑쑈를 영입했고 4인조로 활동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