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과 네덜란드유학을 전문으로 하는 유학법인 더유학은 오는 2020년 2월 8일 서울 코엑스에서 오후12시부터 5시까지 영국네덜란드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정시발표가 차츰 마감되는 시점에서 행사가 열리는 만큼 국내대학 진학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한 학생들, 영국유학과 네덜란드유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이 한자리에서 영국파운데이션, 네덜란드 파운데이션 등 국내 대학 진학의 대안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국최상위 명문대학교인 옥스포드 대학교, 캠브리지 대학교, 임페리얼 컬리지 진학을 원하는 중고등학생들은 영국고등학교 교육과정인 A레벨 과정을 제공하는 영국공립학교, 사립학교, 보딩스쿨 등 다양한 옵션을 만나볼 수 있다.

영국과 네덜란드의 파운데이션 과정은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이 영국대학교나 네덜란드 연구중심 대학교에 입학하기 전 반드시 거쳐야 할 1년짜리 대학교 예비과정이다. 

파운데이션 수료 후에는 더럼대학교, 랑카스터대학교, 맨체스터대학교 등 영국의 명문대학교에 진학이 가능하며, 네덜란드 명문대학교 암스테르담 대교, 에라스무스 대학교, 트벤테 대학교, 헤이그 대학교 등에 진학할 수 있다.

또한, 다년간 영국조기유학을 전문으로 한 더유학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 엄선한 영국학교를 소개할 예정이다. 현재 중학생 또는 고등학생이라면 영국의 고등교육과정 Alevel(에이레벨)을 통해서 옥스브릿지, 임페리얼 컬리지, LSE 등 최상위 명문대로 진학이 가능하다. 예산과 성적, 부모동반 여부, 목표 대학 등에 따라 다양한 학교를 추천받을 수 있다.

오후 12시 30분부터는 영국조기유학을 준비 중이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영국조기유학 설명회’가 진행되며, 1시30분부터는 영국대학과 네덜란드대학 입학을 위한 파운데이션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회가 진행된다. 

자리가 제한되어 있는 만큼 사전에 신청을 하고 참석하는 것이 좋다. 박람회를 통해 수속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는 수속료 면제, IELTS 시험비용 지원, 무료 영어레벨테스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참가는 사전신청을 통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영국네덜란드 유학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