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kg 감량 성공소식을 알린 신동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2장의 무보정 컷을 확인할 수 있는데 한장은 화보 촬영을 헤어 메이크업을 수정하고 있는 신동의 모습과 무심한 듯 걸터앉은 자연스러운 포즈의 신동이다.

이 비하인드 컷 에서는 116kg의 신동의 모습과 비교되는 탄탄하고 매끈한 팔뚝과 홀쭉해진 뱃살이의 모습이 돋보였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신동은 다이어트 이후 더욱 건강해진 모습이다. 특히 허리 사이즈가 41인치에서 32인치로 무려 9인치나 줄어들면서 복부가 눈에 띄게 홀쭉해 보였다.

과거 116kg까지 체중이 불어났던 신동은 “살을 빼지 않으면 40대에 고혈압이나 뇌졸중으로 쓰러질 수도 있다.”는 의사의 우려 섞인 경고를 받게 됐고 이로 인해 마지막 체중감량을 결심하게 되었다 밝힌바 있다. 

혼자가 아닌 전문가의 도움으로 37kg 감량에 성공한 신동은 “이번처럼 힘들지 않은 다이어트는 처음이었다며, 오히려 이렇게 쉬워도 되나 싶은 의문이 들 정도였다”고 전했다. 

신동의 이런 감량 방법이 화제가 되면서, 굶거나 약, 주사 등 몸에 무리가 가는 체중감량에 지친 이들이 감량에 특화된 감량 기기를 통해 무리한 운동 없이 탄력 있게 살 빼고 몸을 만들 수 있는 신동의 다이어트 방법에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더불어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난 후 가장 좋은 건 건강이 좋아진 게 스스로도 느껴지는데 진짜 올 겨울에는 감기도 한 번 걸리지 않고 지나갔다. 사실 이전에는 무조건 굶고 빼는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그러다 보니 살이 빠지더라도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아지고 한번씩 터지는 폭식 때문에 다시 살이 찌면서 포기하게 됐는데 이번에는 하루 세끼를 모두 챙겨 먹으면서 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신동의 37kg 감량을 도운 업체는 32kg을 감량하며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을 비롯 가수 강남과 노유민, 천명훈 문희준 등을 케어한 업체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