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Answer19+'(이하 앤서나인틴)이 피부를 생각한 알러젠 프리 조향의 선케어 더마프로텍션 4종과 EWG 그린 등급의 시카 판테놀 마일드 선크림 등 5종의 라인을 출시했다.

앤서나인틴은 '열아홉 순수한 피부로'라는 슬로건 아래 효능 원료를 바탕으로 믿을 만한, 진정성 있는 화장품을 지향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앤서나인틴의 프로텍션 라인은 ①독자성분인 바이오시카덤을 함유한 무기자차 시카 판테놀 마일드 선, ②인공색소 없이 칼라민만으로 색을 낸 핑크빛 칼라민 톤업 선, ③촉촉한 수분감의 혼합자차 모이스처 에센스 선, ④번들거림 없는 밀착감과 자연스러운 스킨톤으로 남녀노소 사용 가능한 에브리데이 선, ⑤끈적임없이 보송한 프라이머 라이트 스틱 선 등 총 5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들은 퍼펙트 UV쉴드 기술을 적용해 자외선 노출과 외부환경에 방어를 하는 등 피부 보호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다. 또한 전 제품에 적용된 프로텍션-P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앤서나인틴 관계자는 “최근 날씨가 풀리면서 많은 이들이 자외선 노출에 따른 피부 손상 우려가 높아지고 있다”며 “앤서나인틴 프로텍션 라인 5개 제품을 통해 본인의 피부 컨디션,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피부를 보호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제품은 H&B 스토어 '롭스'와 온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앤서나인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