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절친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픽보이 등으로 이루어진 일명 ‘우가 패밀리’의 의미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뷔는 작년 6월 22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서울 잠실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글로벌 팬미팅 ‘머스터’ 기간에 우가 패밀리가 보낸 간식차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간식차를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한 뷔의 사진에는 "우가우가 #사실정국이부러워서 #해달라고조름 #큭큭큭"이라는 설명이 붙어있었다. 해시태그에 달린 ‘우가우가’의 뜻에 대해 팬들은 궁금증을 유발하며 여러 가지 즐거운 추측에 빠졌었다.

최근 한류 스타 소식을 전하는 매체 ‘케이스타라이브(K STAR LIVE)'는 ’우가‘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증을 풀어주었다. 이 매체는 ’우가‘의 뜻은 많은 팬들이 생각한 배우와 가수의 줄임말이 아니라 우리가족을 뜻하며 우가패밀리는 뷔에게 마치 가족처럼 인생을 함께하는 형제 같은 존재라고 전했다.
 
우가패밀리는 각자 활동분야, 나이가 다름에도 불구하고 깊은 우정을 나누면서 각자의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팬들은 뷔에게 가족 같은 형들이 있다는 것을 흐뭇해하면서 이들의 우정을 응원하고 있다.

한편 뷔는 박서준이 출연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OST 'Sweet Night'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하고 가창까지 해서 큰 화제를 낳은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