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 <사진=연합뉴스>

홍준표 무소속 의원이 15일 자신을 비판한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와 권영세 미래통합당 의원 둘을 겨냥해 ‘X개’라는 표현을 썼다.

홍 의원은 ‘오늘의 단상(斷想)’이라는 제목의 자신의 페이스북 글을 통해 진 전 교수와 권 의원 및 문재인 정부 등을 전방위적으로 비판했다.

앞서 홍 의원은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성추행 의혹을 거론하며 “채홍사 역할을 한 사람도 있었다는 말이 떠돌고 있다”고 주장했고 이에 진 전 교수는 “학창 시절에 '선데이서울'을 너무 많이 보셨다”고 홍 의원을 조소한 바 있다.

홍 의원의 ‘채홍사’ 발언을 두고 권 의원은 “이러니 이분의 입당에 거부감이 많다”면서 홍 의원을 비판했는데, 이에 홍 의원은 권 의원을 겨냥해 “좀비의 특징, 아무런 생각이 없다. 죽은 것 같은데 영혼이 없어도 살아 있다”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홍 의원은 “좌파 운동권의 특징은 성(性) 공유화를 일상화한다. 자기가 하는 일은 뭘 해도 정의다”라고 주장했다.

14일 문재인 대통령이 발표한 ‘한국판 뉴딜정책’에 대해서는 “자신의 임기도 망각한 채 국고 탕진만 노리는 사람 밑에서 한 번도 경험하지 않은 나라에 사는 우리 국민들만 불쌍하다”고 지적했다.

한편 진 전 교수는 15일 홍 의원의 글에 대해 “기차는 그냥 지나가겠다”는 짧은 감상평을 내놓았다. “X개는 짖어도 기차는 간다”는 김영삼 전 대통령의 발언을 응용한 것으로 보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