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가 ‘2020 여름 추천 도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트라이씨클 제공>
▲ 보리보리가 ‘2020 여름 추천 도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트라이씨클 제공>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아이들의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9일까지 주말간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2020 여름 추천 도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연령대별 아이들에게 필요한 도서 제품을 추천해주고, 관련 상품을 최대 47% 세일한다.

관찰력과 급격한 어휘 발달로 짧은 문장을 구사할 수 있게 되는 4~5세 유아들은 자기중심적 사고가 강한 시기로 바른 습관과 어휘력을 길러주는 도서 제품을 추천한다. 인성 덕목을 동화를 통해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는 ‘혼자서도 잘해요 생활 통통(전 51권)’과 반복적인 말놀이로 표현력을 확장시켜주는 ‘블루래빗 한글시작(전 25권)’ 등을 만나볼 수 있다.

6~7세 아이들은 창의력과 논리력이 점차 발달해 제대로 된 문장을 구사할 수 있게 되며, 도덕성도 함께 배우는 시기로 문장학습, 창의력 개발, 권선징악에 관한 도서를 많이 찾는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치원 교사들이 추천하는 인성교육 10계 덕목을 적용한 ‘댐댐이 인성동화(전 13권)’, 실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문제를 창의, 수학으로 풀며 탐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창의력 수학 노크 A단계 세트(전 4권)’ 등이 마련돼 있다.

초등학교에 갓 입학한 8~9세의 저학년 아이들을 위한 도서 제품으로는 독서습관을 길러주고, 입학 후 낯선 환경에서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책들로 구성했다. 책과 친해질 계기를 제공해주는 ‘101가지 책 사용법’과 자신감을 얻어가는 과정을 그린 그림책 ‘마스크 시리즈(전 3권)’,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그림책 ‘기린과 바다’ 등을 선보인다.

새로운 것을 알고자 하는 욕구가 높아지는 고학년 아이들에게는 그림책보다는 현실적인 내용의 역사, 위인전 같은 전집과 교과서 연계 도서를 추천한다. 정치, 경제, 인문 등 다양한 분야의 위인 이야기를 담은 ‘Who 인물 세계 위인(전 40권)’과 초등 수학 전 교육과정의 주요 단원을 영역별, 단계별로 나눠 학습개념을 이해하도록 도와주는 수학동화책 ‘교과서 으뜸 개념수학탐구(전 68권)’ 등을 대표 아이템으로 준비했다.

이화정 트라이씨클 이사는 “여름방학과 장마 시즌이 겹치면서 아이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가정에서도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인기 도서를 엄선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4~5세 유아부터 10세 전후의 초등학생까지 연령대별로 맞춤형 제품을 추천해 우리 아이에게 맞는 책을 보다 간편하게 골라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