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보드게임 전문 기업 상품 이벤트 선보여

카카오커머스가 이달 16일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톡딜 보드게임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카카오커머스가 이달 16일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톡딜 보드게임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폴리뉴스 성소의 기자] 카카오커머스가 '2020 보드게임콘 온라인'과 협업하여 이달 16일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톡딜 보드게임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보드게임콘은 국내 최대 보드게임 박람회로, 올해 열리는 2020 보드게임콘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2020 보드게임콘 온라인은 온라인 3D 전시장을 구현해 PC와 모바일상에서도 오프라인 전시장에 방문한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쇼핑하기 톡채널 메세지를 통해 ’2020 보드게임콘 온라인’에 참가하는 유관 기업들의 신제품 소개와 판매를 지원한다. 참가 기업들은 자사 톡스토어 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톡딜 보드게임콘 개최 기간 동안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총 500여종 이상의 상품이 판매된다. 보드게임 '광기의 저택' 신규 확장의 최초 출시, ‘코코너츠’, '할리갈리', '다빈치 코드', '뱅' 등 베스트셀러 톡딜 기획전, 희귀/소량상품 한정 판매 등 특별전도 마련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