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박지원 아나운서가 26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스물 일곱살인 박지원 아나운서는 국립국악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학을 전공했다.

2018년 KBS 45기 공채 아나운서로 KBS 뉴스 9 대구 경북, 라이브 오늘, '도전! 골든벨' 임시 MC 등을 맡아왔고 KBS 대구방송총국 에서 근무하다 지난해 서울로 복귀했다.

도전 골든벨과 KBS 뉴스 9 주말 방송을 진행하다보니 도전 골든벨에서 마무리 인사를 한 후 바로 다시 나와서 KBS 뉴스 9 주요 기사 헤드라인을 전해준다. 본인도 이를 알고 있어 방송에서도 언급했다.

골든벨에서는 밝게 웃는 모습으로 등장하였다가 몇 분후에는 바로 차분한 앵커의 모습으로 뉴스를 진행했었지만, 현재 도전 골든벨은 코로나19로 인해 잠정 중단되었다.

뉴스 뿐만 아니라 도전 골든벨, 누가누가 잘하나, 연중 라이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발군의 진행실력도 가지고 있다.

고등학교 재학 시절, 제 42회 동아 무용 콩쿠르에 출전해, 한국무용으로 학생부 전통 부문의 금상을 수상했다. 

특히 박지원 아나운서는 아름다운 미모에 세련된 진행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아나운서다.

성형없는 청순미가 돋보이는 박지원 아나운서는 "KBS에서 뼈를 묻는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