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정인 수셰프(대표이사 최석인, 서울 광진구 구의강변로 30)가 9일부터 10일까지 경북 구미시 청소년 수련관에서 전국의 영업관련 직원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주)정인)
▲ (주) 정인 수셰프(대표이사 최석인, 서울 광진구 구의강변로 30)가 9일부터 10일까지 경북 구미시 청소년 수련관에서 전국의 영업관련 직원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주)정인)

(주) 정인 수셰프(대표이사 최석인, 서울 광진구 구의강변로 30)가 9일부터 10일까지 경북 구미시 청소년 수련관에서 전국의 영업관련 직원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정인은 첫날 세미나에서 최석인 대표가 법인과 관련된 내용, 특별판매 영업직원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 강의를 하고 김태수 부사장의 회사현황 소개 등의 내용으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와함께 해외영업 과정과 수출전략, 특판영업규정, 영업자의 자세 등에 대한 내용을 참석한 영업관련 직원들에게 안내한다. 

최석인 대표는 "특별판매 영업사원에 대한 세미나는 회사의 영업전략과 회사의 비전에 대한 내용을 알리는 중요한 시간이고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주)정인 수셰프의 발전과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좋은 계기가 된다"고 말했다. 

(주)정인 수셰프는 치킨과 도넛, 베이커리, 카페 등의 품목을 프렌차이즈하는 기업이며 최근 개발한 튀김기계의 판매와 운영중인 쇼핑몰 활성화를 추구하는 플랫폼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