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04 (화)

  • 흐림동두천 9.7℃
  • 흐림강릉 12.7℃
  • 박무서울 7.9℃
  • 박무대전 11.8℃
  • 흐림대구 14.9℃
  • 흐림울산 15.2℃
  • 흐림광주 10.5℃
  • 부산 15.5℃
  • 흐림고창 10.4℃
  • 흐림제주 14.1℃
  • 맑음강화 8.8℃
  • 흐림보은 11.4℃
  • 흐림금산 10.3℃
  • 흐림강진군 11.5℃
  • 흐림경주시 15.5℃
  • 흐림거제 15.9℃
기상청 제공

[2011 SBS 연예대상] ‘국민MC’ 유재석 대상 <종합>



‘국민MC’ 유재석이 ‘2011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유재석은 이날 오후 8시50분부터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수상 후 “올초까지 ‘런닝맨’은 내가 이런 상을 받을 상황도 아니었고 꿈꿀 수도 없는 상황이었다”며 “굉장히 기쁘고 뭐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여러가지 감정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 함께 와 준 스태프와 멤버들에게 이 모든 영광을 돌린다”고 전하며 강호동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얼마 전 (강호동) 형님과 통화했는데 마지막으로 해주신 얘기가 ‘재석아 씩씩하게 가라’였다”며 “형님, 너무 보고 싶다. 형님 말씀대로 2012년 씩씩하게 가겠다. 꼭 함께 같이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이날 최우수상은 버라이어티 부문에서 ‘정글의 법칙’의 김병만, 토크쇼 부문에서는 '’강심장’의 이승기에게 돌아갔다. 이승기는 이날 네티즌의 실시간 투표로 뽑은 최고 인기상까지 3년 연속 차지하면서 2관왕에 올랐다.

우수상은 김종국과 송지효(버라이어티), 붐, 이특, 조혜련(토크쇼), 손민혁, 홍현희(코미디)가 수상했고, 최우수 프로그램상은 ‘런닝맨’, 우수 프로그램상은 ‘짝’(버라이어티)과 ‘강심장’(토크쇼)이 차지했다.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은 토크쇼 부문에서 팽현숙, 신동, 정주리가 받았고, 버라이어티 부문은 박준금, 유인나, 하하가 수상했고, 프로듀서가 뽑은 MC상은 이경규가 받았고 베스트 팀워크상은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공로상은 ‘정글의 법칙’에 돌아갔다.

또, ‘키스 앤 크라이’에 참여한 ‘피겨 여왕’ 김연아는 특별상을 받았다. / 이나희 기자 <온라인뉴스팀>

2011 SBS 연예대상 수상자(작) 명단

▲대상: 유재석(런닝맨)
▲최우수상 버라이어티 부문: 김병만(키스앤 크라이, 정글의 법칙)
▲최우수상 토크쇼 부문: 이승기(강심장)
▲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 이광수(런닝맨)
▲코미디 부문 신인상: 강재준(개그투나잇)
▲예능 MC 신인상: 한혜진(힐링캠프)
▲ 우수상 코미디 부문 남자: 손민혁(개그투나잇)
▲우수상 코미디 부문 여자: 홍현희(개그투나잇)
▲우수상 버라이어티 부문: 김종국(런닝맨), 송지효(런닝맨)
▲우수상 토크쇼 부문: 붐(스타킹, 강심장), 이특(스타킹, 강심장), 조혜련(스타킹, 붕어빵)
▲최우수 프로그램상: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우수 프로그램 토크쇼 부문: 강심장
▲우수 프로그램 버라이어티 부문: 짝
▲네티즌 최고 인기상: 이승기
▲프로듀서 MC상: 이경규(힐링캠프, 붕어빵)
▲작가상: 박현숙(런닝맨), 최경(SBS 스페셜)
▲베스트 커플상: 최양락-팽현숙(자기야)
▲베스트 팀워크상: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
▲아나운서상: 김소원 아나운서
▲라디오 부문: 박소현(러브게임), 최백호(낭만시대)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토크쇼 부문: 팽현숙(자기야), 신동(강심장), 정주리(강심장)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버라이어티 부문: 박준금(김키스앤 크라이), 하하(런닝맨), 유인나(한밤의 TV 연예)
▲공로상: 김병만
▲특별상: 김연아(키스앤 크라이)













[폴리 좌담회] 2018년 문재인 정부 국정평가 그리고 남북 관계②
여권 동향 김만흠 진행자 : 어쨌든 뭐 여러 가지 두고 봐야겠는데요. 생각, 견해차는 약간 있어 보이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능구 대표가 상황 인식이 약간 더 이제 비관적인 인식이 지난달에 비해서 조금 더 늘었네요. 이제 이재명 시장 관련 얘기를 포함해서 여권 얘기를 해보죠. 우선 뭐 증거 있는 얘기는 아닙니다만, 이재명 지사 사건은 어떻게 진행될 것 같습니까? 정치적 관점보다 사회적 관점으로 봤을 때. 홍형식 : 이제 이렇습니다. 지난 대선 때 아주 특이했던 것이 민주당 경선에서 유심히 보면 이재명 후보와 문재인 후보 간에 그 당시 그 지지층들의 성격이 많이 달랐어요. 성격이 많이 달랐는데, 문재인 대통령 후보, 그 당시는 보면 대체적으로 40, 50대, 이런 층의 지지가 많았고, 이재명 후보는 20대, 30대의 지지율이 높았어요. 아주 특이해서 그 당시 제가 FGI 조사를 하면서 20대에게 왜 20대들은 이재명을 지지를 하느냐라고 했더니 그 당시 이제 몇 가지 이유가 나왔던 것 중에서 이재명 후보의 어떤 사이다 발언이라고 해야 되나요? 그 발언에 흐르는 것이 뭐냐면, 기득권에 저항했던 그 내용이었습니다. 이미 그 때 전조가 나타났던 거예요. 이재명 후보가


[폴리 반짝인터뷰] 김민석 “文‧민주 지지율 하락, ‘장기 비전‧당면 경제대책 제시ㆍ내부 정치적 관리’ 삼위일체로 대응해야”
[편집자주] ‘폴리뉴스’의 ‘김능구의 정국진단’ 정국인터뷰는 종합적 심층 인터뷰로 발행인이 진행하는 인터뷰이며, ‘폴리 반짝인터뷰’는 정치 주요 현안에 관한 이슈를 ‘포인트’로 하는 정치부 기자의 단독 인터뷰다. 더불어민주당 싱크탱크인 민주연구원 김민석 원장은 최근 일부 여론조사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운영 지지율이 50%대 아래로 떨어지고 민주당의 지지율까지 40%선 아래로 하락한 것에 대해 장기적인 비전 제시와 당면 현안들에 대한 경제 대책을 제시하고, 당 내부가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갈 수 있도록 정치적 관리를 하는 세 가지 방안이 ‘삼위일체’가 돼서 대응해야 한다고 밝혔다. 김민석 원장은28일 ‘폴리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운영 지지율 하락 흐름에 대해 “애초부터 초반에 과하게 높았던 것에서 자연스러운 조정이 지속적으로 있었던 측면이 있다”며 “또 최근에 경기가 안 좋아져서 생기는 하락요인이 결합해서 떨어지는 현상”이라고 분석했다. 김 원장은 이어 민심 회복 방안에 대해 “첫째로 장기 비전을 명료하게 해야 한다. 결국 이렇게 하면 앞으로 좋아진다는 그림을 찾는 것이 필요하다”며 “왜냐면 자기 지지층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흔들리지 않

[카드뉴스] 더페이스샵 점주들이 거리로 나온 까닭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최근 화장품 로드숍 더페이스샵의 가맹점주들이 LG트윈타워 앞에서 시위를 벌여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들은 가맹 본사인 LG생활건강이 일방적인 공급가 인상, 가맹계약에 없는 페널티 조치, 저가 인터넷판매 등 갑질로 피해가 커지고 있다고 주장했는데요. 가맹 본사인 LG생활건강 측은 이같은 주장은 “사실과 다르다”며 가맹본부 차원에서 인터넷 저가 판매를 단속하고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그렇다면 더페이스샵 점주들은 왜 시위를 벌이게 된 걸까요? 이들의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이들은 지금의 정책이 가맹점주들에겐 ‘팔면 팔수록 손해보는 구조’라고 말합니다. 가맹 본사가 상품 공급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물품을 판매하는 세일 및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면서 손해 보는 금액을 제대로 보상해주지 않는다는 겁니다. 예를 들어 상품을 5500원에 공급받으면 소비자 가격 1만 원에 판매하는 데, 여기서 50% 할인 행사가 들어가면 상품을 5000원에 판매하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점주입장에선 500원을 손해 보게 되는데요. 이때 가맹본사는 점주들에게 2750원을 지급하지만 부가세 등을 제외하면 2350원 수준의 돈이 남는다고 하는데요. 이 같은 상황이 반복되

[카드뉴스] 특급호텔에서만 누리는 ‘특별한 멤버십 혜택’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선선한 날씨가 다가오면서 최근 호텔을 찾는 사람들이 더욱 늘고 있는 데요. 특급 호텔들은 늘어나는 수요에 맞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급호텔들이 선보이는 멤버십 프로그램은 일정금액을 지불하면 객실을 비롯해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을 자주 찾는 투숙객이라면 멤버십 혜택을 누리는 게 이득인거죠. 그래서 살펴봤습니다. 특급호텔의 ‘특별한 멤버십 혜택’. #1.더플라자-플래티넘 멤버십(49‧70‧120‧170만 원) -더 플라자 레스토랑 및 티원, 도원스타일, 63빌딩 식음료 할인(무제한, 횟수 제한 없음) -시즌 객실 패키지 10% 할인(봄, 여름, 가을, 겨울) -일반 객실 30% 할인 (멤버십 회원 예약 후 타인 투숙 시, 20% 할인) -객실 무료 쿠폰 사용: 한화리조트 패밀리 타입 객실 대체 이용가능 #2 롯데호텔 서울-트레비클럽(45만 원/ 객실형‧식음형) -뷔페 1인 식사권 2매, 레스토랑 5만원 식사권 2매 제공 -음료 1인 이용권 4매, 발렛 파킹 무료 이용권 3매 -무료숙박권 1매와 객실 50% 할인 우대권 4매, -뷔페 식사권 1매,


‘혜경궁 김씨’ 의혹 김혜경 씨, 검찰 출석하며 “힘들고 억울해”
‘혜경궁 김씨(@08__hkkim)’ 트위터 계정의 소유주로 지목되고 있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부인 김혜경 씨가 4일 검찰에 출석하며 “힘들고 억울하다”고 말했다. 이 지사의 부인인 김 씨는 이날 오전 10시 5분께 수원지검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 씨는 포토라인에서 굳은 표정으로 “진실이 밝혀지길 바랄 뿐”이라고 심경을 밝혔다. 자택에서 ‘혜경궁 김씨’ 트위터 계정과 같은 다음 계정이 발견된 것에 대해서 김 씨는 억울함을 토로 하며 더 이상의 대답 없이 수원지검으로 향했다. 현재 김 씨는 올해 4월 경기도지사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경선 당시 해당 트위터 계정을 통해 ‘전해철 전 예비후보가 자유한국당과 손잡았다’라는 등의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 문준용 씨에 대한 특혜 의혹의 허위사실 유포 역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검찰은 지난달 27일 ‘혜경궁 김씨(@08__hkkim)’ 계정의 소유주로 판단되는 김 씨의 휴대전화 확보를 위해 이 지사의 집무실과 자택을 압수수색했다. 하지만 검찰은 압수수색에도 불구하고 김 씨의 휴대전화를 확보하진 못했다. 검찰은 이날 김 씨에 대한 소환조사를 통해 해당 계정을 생성·사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