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이 데이트하기 좋은 인사동,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이 공존해 있는 인사동은 별 다른 계획 없이 이 것 저 것 구경하며 함께 걷는 것 만으로도 부족함 없는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많은 연인들이 인사동을 찾고 있는 만큼 데이트의 필수코스인 맛집도 인사동에는 단연 많다. 물론 맛은 기본이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뛰어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맛집을 찾고 있다면, 이탈리안 레스토랑맛집 ‘안다미로’만한 곳은 드물다. ‘안다미로’의 뜻은 그릇에 넘치도록 한아름 담아 대접한다는 순 우리말이다. 
 
‘안다미로’는 인사동맛집답게 동서양의 만남이라는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나무와 철이 어우러진 인테리어는 고풍적이면서도 세련된 듯 독특한 ‘안다미로’만의 분위기를 조성한다. 매장 모든 구조물을 철을 소재로 만들었지만, 차가운 느낌 보다는 오래되고 정겨운 느낌이 더욱 강하다. 인사동맛집의 분위기로는 안성맞춤인 것. 
 
1층부터 3층까지의 넓은 매장을 갖추고 있지만, 워낙 인기맛집인 탓에 목요일부터 주말까지는 항상 만석이다. 때문에 파스타맛집 ‘안다미로’에서 저녁식사를 계획하고 있다면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특히 인사동 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 ‘안다미로’는 최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입소문 나기 시작하면서 데이트장소는 물론 소개팅 장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전체적으로 럭셔리하면서도 앤티크한 분위기, 여기에 여성들이 선호하는 고급 소파에 푹신한 쿠션까지 더해지면서, 첫 만남임에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기 좋은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소개팅 성공률이 낮은 남성들이라면, 종로맛집 ‘안다미로’를 주목해 보자. 
 
또한 파스타맛집답게 이 곳은 샐러드에서부터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코스요리, 세트요리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파스타맛집이라는 칭호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쫄깃하면서도 향긋한 소스가 돋보이는 파스타는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만한 뛰어난 맛을 선 보인다. 여기에 좀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원한다면, 세계 유명 80여 종의 와인 중 하나를 선택해 곁들이는 것도 좋다. 
 
‘안다미로’의 모든 메뉴는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깔끔한 맛을 자랑하고 있으며, 식전 빵에서부터 다양한 메뉴, 디저트까지 직접 수제로 만들기 때문에 웰빙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