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브랜드 ‘바빈스커피’가 지난 12일에 서울무역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렸던 ‘2012 제 28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해서, 많은 관람객의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바빈스커피’는 이번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서 가격 거품을 제거한 인테리어 비용, 이태리 고급원두 라바짜(LAVAZZA)로 만든 다양한 커피메뉴, 스윙타임 없이 지속적인 고객유입이 가능한 브런치메뉴 등을 중점적으로 어필했으며, 이는 많은 관람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러한 관람객들의 관심은 ‘바빈스커피’ 부스에 있던 전문가와의 1:1 상담으로 이어졌으며, 실제 가맹계약으로 연결 되기도 했다.

커피창업 브랜드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수익성과 연결되는 다양한 경쟁력을 갖춘 바빈스커피를 직접 본 관람객들의 많은 상담문의가 이어져서,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라고 말하면서, “바빈스커피에 관심 있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유망창업아이템 ‘바빈스커피’의 본사 ㈜퍼스트에이엔티에서는 오는 18일과 20일 오후 2시 ‘바빈스커피 홍대점(지하철 6호선 상수역 1번 출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안정적으로 브랜드 포지션을 구축해 나가고 있는 ‘바빈스커피’의 경쟁력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며, 더 나아가 창업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랜 프랜차이즈 운영을 자랑하는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에 대해서도 확실히 전달한 계획이기 때문에 커피창업이나 카페창업, 브런치카페창업 등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