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류 시장의 핫 테마는 단연 퓨전주점의 열풍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조용한 퓨전주점은 시끄러운 음악이나 이름 모를 퓨전 메뉴, 저렴한 주류와 만족스럽지 못한 서비스 등에 지친 주류 마니아들에게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편안하면서도 품격 있는 스타일을 보여주는 퓨전 선술집은 2030 젊은 층은 물론이고 4050세대의 중•장년층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때문에 주점업종 가운데서는 비교적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비수기나 불황 등의 여파로부터 안전하다는 장점도 있다. 
 
또 창업자 스스로도 품격 있는 매장 분위기와 브랜드 콘셉트 덕분에 사업장에 대한 애정을 높일 수 있고, 장기간 안정적인 매장 운영도 기대해 볼 수 있다. 
 
퓨전선술집 창업의 인기는 2013년 창업시장에서도 이어질 전망이다. 특히 날씨가 추운 겨울철은 퓨전선술집을 찾는 고객층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만큼 주점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라면 지금이 창업 적기라 할 수 있다. 
 
‘꼬지사께’는 일본식 선술집 특유의 멋과 분위기를 그대로 간직하면서도 한국인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 라인과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한,일 양국의 고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관련 관계자는 “퓨전 선술집이 인기를 얻으면서 창업시장에서도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늘고 있다”고 설명하며, “꼬지사께의 경우 다른 주점들에 비해 창업 안전성이 높은데다 비교적 높은 마진을 기대할 수 있어 은퇴 창업자들의 생활형 창업아이템으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