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맛집들은 저마다의 개성으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허름하지만 어디에서도 쉽게 맛볼 수 없는 특화된 레시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곳도 있고,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특별한 날에 꼭 방문해야 하는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는 경우도 있다. 
 
암사역맛집으로 유명한 ‘토시래’는 특화된 레시피와 세련된 인테리어, 친절한 서비스 등을 통해 입소문이 난 케이스이다. 대중적인 외식아이템인 족발과 보쌈을 보다 다변화시켜 차별화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카페형 인테리어를 도입한 부분은 여성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토시래 암사역점’은 단골고객도 많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스스로 단골을 자처하는 고객들이 많다.

국내산 생족을 신선한 과일과 채소 등 30여 가지 이상 엄선된 재료를 넣고 우려낸 육수에 삶아 맛과 품질이 높아 한번 맛을 보면 그 차이점을 입안에서 확실히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한번 방문한 고객들은 꼭 다시 찾기 때문이다.
 
또한 냉채족발, 콩나물해물족발, 매운양념족발, 족발고추잡채 등 기존에 쉽게 볼 수 없던 퓨전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는 것도 인기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 된장소스, 간장소스 등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보다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많은 고객들이 만족을 표하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깔끔하고 세련된 카페형 매장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어 여성고객들이 매우 높은 점수를 주고 있으며,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는 물론 가족모임, 친구와의 만남장소 등으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매장 내 위생수준을 높이기 위해 항균동 시스템을 도입했는데, 이러한 부분은 고객들에게 더욱 높은 신뢰를 주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