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과 관련된 우결 공식 입장을 전했다.

20일 MBC ‘우리결혼했어요’측은 같은 날 '우결' 홈페이지에 올라왔던 태민-나은 커플 미방분에서 욕설이 들렸다는 부분에 대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제작진은 “저희가 목소리 주인공에게 확인한 결과 악의를 가지고 이태민를 욕한 게 아니었습니다”며 “손나은의 속마음 인터뷰를 하는 동안, 나은이 너무나 갑작스럽게 울음을 터트려 평소 친하게 지내던 여자 스태프가 같은 여자의 입장에서 손나은을 위로하다가 무의식 중에 그런 말을 했다고 한다”고 했다.

이어 “이 스태프는 평소 손나은 뿐만 아니라 이태민과도 각별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사이라 녹화 중임을 간과했고, 저희도 홈페이지에 올리기 전에 한 번 더 확인하고 올렸어야 하는데, 미처 이 부분을 자세히 확인하지 못하고 올려 '우결'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했다.

또, “태민-나은 커플은 제일 어린 '막둥이 커플'이자 6개월 이상된 '장수커플'이라 평소 저희 '우결'의 모든 스태프와 허물없이 지내며 사랑 받고 있다”며 “이번 일은 결코 고의가 아니었음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리며, 미방분 편집과정에서 부주의 했던 점 사과 드리고, 평소에 태민-나은을 아껴주셨던 팬 여러분들께도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태민-나은 커플과 저희 '우결'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했다.

우결 공식 입장에 네티즌들은 “우결 공식 입장 그럴 듯하네”, “우결 공식 입장 이제 봤는데 무슨 일이?”, “우결 공식 입장 알겠습니다”라는 반응이다. [폴리뉴스=이나희 기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