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ENA]
[사진제공=ENA]

[폴리뉴스 박병규 기자] ‘나솔사계’에서 ‘나는 SOLO’(나는 솔로) 화제의 출연자들이 ‘한 번 더’ 뭉친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28일(목) 방송을 앞두고, ‘한 번 더 특집’ 리부트를 알리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흥분한 목소리로 “‘한 번 더 특집’의 두 번째 이야기가 시작된다”고 새로운 ‘솔로민박’의 시작을 선언한다. 잠시 후, 차 문이 열리고 한 출연자가 등장하자 데프콘은 “또 나왔어?”라며 헛웃음을 짓는다.

그 뒤를 이어 미니스커트를 입은 ‘핫 걸’의 등장해 3MC를 환호케 하고, 모든 출연자들의 면면을 확인한 데프콘은 “각 기수에서 ‘하드캐리’ 했던 분들만 모였다”고 귀띔해 ‘핫 이슈 파티’로 들끓을 ‘솔로민박’을 기대케 한다.

특히, 한 출연자의 아버지는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라며 ‘특별 지원군’을 자청해 현장까지 자녀를 ‘픽업’해 주고, 이를 본 경리는 “너무 기대된다. 앞으로~”라며 새로운 로맨스의 시작에 눈을 초롱초롱 빛낸다.

그런가 하면, 데프콘은 “17기 옥순 씨가 나왔으면 좋겠다, 진짜…”라며 “여운 있는 사람”이라고 사심을 드러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든다. 데프콘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도 특유의 순수한 매력으로 홀렸던 17기 옥순이 과연 ‘나솔사계’에 출연할 것인지 여부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1일 방송된 ‘나솔사계’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2%(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쾌거를 거뒀다. 또한 ‘나솔사계’의 타깃 시청률인 남녀2049에서도 1.4%로 높은 수치를 올렸으며, 각종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를 점령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아울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3월 2주차 ‘TV 비드라마 화제성 TOP10’에서는 ‘나는 SOLO’(4위)에 이어 7위에 전격 진입해 매주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솔로민박’ 5탄이자, ‘한 번 더’ 특집 2탄으로 진행되는 ‘나솔사계’에서의 새로운 로맨스는 28일(목)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