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 사랑이야’ 배우 이광수가 설렘 담은 훈훈한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박수광’역을 맡아 진정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신 스틸러’에 등극하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그가 촬영 뒷모습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는 브라운 빛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진한 블루 계열의 남방을 입고 경쾌하면서도 산뜻한 스타일을 선보이는가 하면, 편안한 느낌의 셔츠에 화이트와 짙은 그레이 컬러감이 돋보이는 가디건을 매치하여 ‘훈남’ 포스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이날 그는 ‘괜찮아 사랑이야’ 종영을 앞두고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마지막까지 누구보다 진지한 자세로 최선을 다해 집중을 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순수하고 따뜻한 사랑을 통해 내면의 아픔을 치유해나가는 속 깊은 남자 ‘박수광’역에 더욱 몰입하며 열정을 담아 남은 촬영에 박차를 가했다는 후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 훈훈한 오빠 자태 눈부셔”, “‘괜찮아 사랑이야’ 종영해도 박수광 영원히 그리울 듯”, “‘괜찮아 사랑이야’ 이광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 “진지한 모습에서 진정성이 느껴진다”, “현장 모습 넘 멋지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