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이 서울 가요대상 무대에서 추락사고를 당했다.

지난 22일 열린 제24회 서울가요대상(Seoul Music Awards 2014)에서 태연은 ‘할러(Holler)’ 무대를 마치고 퇴장하던 중 무대 아래로 추락했다.

태연은 무대에 설치된 리프트가 갑자기 내려가면서 사고를 당했다. 이에 대해 SM 측은 "다행히 큰 이상은 없고 허리 근육이 놀란 상태라는 진단을 받아 치료를 받고 귀가했다"며 "지속적으로 태연의 컨디션을 체크해 무리하지 않도록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제24회 서울가요대상(이하 서가대)' 측은 "태티서의 멤버인 태연이 공연 후 무대 퇴장 도중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한 것과 관련해 태연과 멤버, 소속사,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태연이 멤버들과 '할라' 무대를 마친 뒤 퇴장 도중 무대에 설치된 리프트가 급하게 내려가면서 발생했다. 제작사 무대팀의 사인이 맞지 않아 전체 1.8m 높이인 무대에서 리프트가 1m 가량 먼저 내려가 있는 상태에서 퇴장하던 태연이 발을 헛디뎌 리프트가 내려간 공간에 빠진 것"이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네티즌들은 "태연 추락 사고 다행이다", "태연 추락 사고 아찔해", "태연 추락 사고 위험", 태연 추락 사고 걱정된다", "태연 추락 사고 무서워", "태연 추락 사고 안전이 최우선인데", "태연 추락 사고 이상없어서 다행이다", "태연 추락 사고 걱정되네", "태연 추락 사고 뭐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성희 기자 press24@poli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