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서기에 나선 가수 니콜의 첫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7일 자정 니콜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니콜의 첫 솔로 미니앨범 ‘퍼스트 로맨스(First Romance)’의 트랙리스트가 전격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MAMA(마마)’를 포함해 ‘이노센트(Innocent)?’, ‘7-2=오해’, ‘조커:Joker’, ‘러브(LOVE)’까지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이번 앨범은 곡의 제목에서 암시하듯이사랑에 관한 아름다움, 이별, 그리움 등을 저마다의 테마로 동시에 담아냈다.
 
특히 첫 번째 트랙 ‘Innocent?’에는 같은 B2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스피카의 김보아가 피처링을, 에릭남이 작사를 맡았으며, ‘7-2=오해’에서는 절친한 동료 보이그룹 인피니트의 동우가, ‘조커:Joker’에서는 래퍼 Ricky가 각각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니콜의 첫 솔로 데뷔에 힘을 실었다.
 
한편 지난 14일 공개된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필라테스와 요가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라인과 더불어 미국의 유명 안무가 Luam Keflezgy와 Jemel McWilliams와 함께 작업한 타이틀곡 ‘MAMA’ 속 안무를 살짝 선보인 니콜은 짧은 공개만으로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컴백 후 무대 퍼포먼스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높였다.
 
니콜은 19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당일 서울 청담동 소재 일지 아트홀에서 솔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으로 홀로서기에 나선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