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아나운서가 에이핑크로 변신한다.
 
'최연소 아나운서'라는 타이틀과 함께 걸그룹 못지 않은 상큼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BS 장예원 아나운서가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18일 방송되는 SBS '매직아이'에 출연하는 것. 이에 '매직아이' 측은 최근 진행된 녹화현장에서 포착한 장예원 아나운서의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장예원 아나운서는 노래방처럼 꾸며진 '매직아이' 스튜디오 중앙에서 깜찍한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두 팔을 벌린 채 활짝 미소 짓는 장예원 아나운서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동시에 장예원 아나운서 뒤에 앉아 있는 '매직아이' 4MC와 게스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날 녹화에서 장예원 아나운서는 자신의 취향으로 '눈치 빠른 신입사원 되기'를 꼽았다고. 실제로 SBS 아나운서실의 막내인 장예원 아나운서는 회식자리에서 사랑 받는 후배 되기 비결을 설명하는 과정에서 걸그룹 에이핑크의 무대를 재현했다고 한다. 방송에서 보여준 단아한 이미지와 반전되는 장예원 아나운서의 깜찍매력에 '매직아이' 녹화현장이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녹화에는 장예원 아나운서 외에도 서장훈, 홍진호, 줄리엔강이 참여해 독특하고 유쾌한 취향토크를 나눴다. 스타의 취향을 통해 내 삶의 활력소를 찾아가는 본격 취향저격 토크 SBS '매직아이'의 마지막 이야기는 11월 18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