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윤희가 승마 연습에 매진 중인 모습이 공개됐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26일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에 출연 중인 조윤희의 승마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 된 사진 속 조윤희는 승마 연습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귀여운 표정으로 있는 가하면,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앞서 <왕의 얼굴> 2회에서는 조윤희가 말 타고 등장하는 장면이 등장했다. 이때 조윤희는 유려하면서도 능숙하게 말을 다뤘다. 승마에 이어 향후 등장할 액션 장면도 기대감을 높였다.

조윤희는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보다 완벽하게 맡은 캐릭터를 소화하고자, 액션과 승마연습에 매진했다. 조윤희는 연습 당시 말과 따뜻한 교감을 나누는 가하면, 승마에 남다른 재능을 보이며 차근히 연습에 임했다는 후문.

극중 조윤희는 조선시대라는 신분제 사회에서 스스로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며 21세기 적인 삶을 산 적극적인 여인 김가희 역에 낙점됐다. 지난 주 방송된 1,2회에서는 남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잘생쁨’ 배우에 등극했다.

한편, 조윤희가 출연하는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정쟁 속에서 끝내 왕으로 등극하는 광해의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담아낸 ‘감성팩션로맨스활극’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