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과 오연서가 3단 애정행각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24일 방송 된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서로에 대한 마음을 본격적으로 드러낸 장혁(왕소역)과 오연서(신율 역)의 애정행각이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날 '빛나거나 미치거나' 방송에서 왕소와 신율은 청해상단 식구들 모르게 첫 비밀 데이트를 시작했다. 문진을 마치고 쏟아지는 비를 피해 정자에 오붓하게 단 둘이 있게 된 왕소는 신율에게 "네가 참으로 마음에 든다. 내 너를 사고 싶은데 얼마나 드느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신율은 "돈은 필요 없고 재주를 부려봐라”라 제안했다. 왕소는 “내가 재주 많은 놈인 건 어떻게 알았냐”며 “나의 필살기를 보여주지. 눈동자를 마음대로움직일 수 있는 일명 동공 마술이다”라며 신율의 손가락을 움직이게 만들었다.

왕소는 동공을 움직이는 대신 신율을 달콤한 눈빛으로 뚫어지게 바라보다 이내 입술에 키스를 했다.

가슴 떨리는 키스를 나눈 '빛나거나 미치거나' 왕소는 "난 네가 참으로 좋구나. 내 네 향에 취해 눈을 감고 느끼면서 밥도 같이 먹고 내 너와 함께 늙어가고 싶구나"라고 신율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서로에게 푹 빠진 왕소와 신율은 손을 잡고 저잣거리를 거닐며 낮부터 밤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저잣거리 심야 데이트를 마치고 '빛나거나 미치거나' 신율을 청해 상단까지 데려다 준 왕소는 “발걸음이 불편해서 떨어지지 않는구나”라며 헤어지기 싫어하는 연인의 모습을 표현해 마음을 설레게 했다.

서로에 대한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포옹을 나누며 과감한 애정행각 퍼레이드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던 왕소는 신율이 과거 개봉에서 혼인했던 하룻밤 신부임을 알게 되고, 과거의 혼인이 서로를 죽음으로 몰아 넣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슬픈 운명에 처한 '빛나거나 미치거나' 왕소와 신율이 사랑을 지켜나갈 수 있을 것인지 향후 전개에 기대를 모았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