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월화특별기획 ‘트라이앵글’의 오정희 역으로 열연 중인 백진희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특유의 미소가 아름다운 사진들로 하나같이 깜찍발랄한 모습들이다.
 
백진희는 MBC 주말연속극 ‘금 나와라 뚝딱!’의 청순가련형 며느리 정몽현, 월화특별기획 ‘기황후’의 악역 타나실리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기존의 이미지에 국한되지 않고 새로운 연기변신을 시도하며 자신의 독자적인 영역을 넓혀가고 있었다.
 
그런 그녀가 ‘트라이앵글’의 히로인 오정희를 통해 또 한 번 옷을 갈아입었다. ‘올인’의 송혜교를 연상케하는 딜러로 분해 여주인공의 자리에 앉게 된 것이다. 백진희는 김재중과 임시완, 두 남자의 사랑을 동시에 받으며 더불어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백진희는 ‘트라이앵글’ 촬영현장에서도 남성 스태프들의 엔돌핀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한다. 촌각을 다투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등 촬영장의 활력소를 자처하고 있다.

‘트라이앵글’의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 측은 “밤샘촬영이 이어지다보면 배우들도 지칠만도한데 백진희 씨는 촬영장에서 단 한 번도 인상을 찌푸리는 일이 없다”며 그녀의 촬영 자세를 극찬했다.
 
실제로 공개된 스틸사진을 보면 백진희는 연신 미소를 보이며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 스태프는 “백진희 씨가 턱을 괴고 있는 모습을 보니 ‘턱받침이 아니라 꽃받침’ 같다”며 사심(?)을 드러냈다. 덧붙여 백진희를 “화면보다 실물이 훨씬 더 아름다운 여배우 1위”라고 치켜세웠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