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세영이 1인5역 다양한 캐릭터 연기를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세영은 지난 22일 방송 된 tvN <SNL코리아>에서 각 코너마다 도도한 매력의 우주인, 세월이 지난 백발의 할머니, 퍼포먼스 가수 박재범, 사랑의 빠진 여고생 등 전혀 다른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날 선보인 영화 <인터스텔라> 패러디에서는 인류를 구하기 위해 파견된 도도한 우주인과 우주선에서 21년의 세월이 지나 백발의 할머니가 된 우주인을 동시에 연기해 이상민의 발연기와 함께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 <불후의 명곡>을 패러디 한 <불우의 명곡>에서는 신동엽이 “박재범”을 외치는 순간. 현장의 관객들은 환호성 쳤고, 이후 숏 커트 헤어스타일, 목선에 타투로 가수 박재범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한 이세영이 등장해 룰라의 ’3!4!’를 퍼포먼스와 함께 라이브로 선보이자 현장은 대폭소와 함께 아수라장이 됐다.
 
이후 신동엽이 “스윙스와 박재범씨” 라고 하는 순간 이세영도 실소를 터뜨려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코너 <연애고등학교>에서는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지는)’ 이세영으로 연인과 사랑에 빠져 그리워하는 눈물연기와 체육시간 팔굽혀 펴기에서 연인과 뽀뽀를 하는 애정연기를 동시에 선보였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