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슈퍼맨 첫 등장이 눈길을 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59회에서는 ‘두려움과 설렘 사이’에서 엄태웅과 그의 딸 엄지온의 첫 48시간이 공개 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날 엄태웅의 딸 지온과 함께 첫째 딸 새봄도 공개된다. 새봄은 지온이가 태어나기 전부터 엄태웅 가족으로 살아온 암컷 진돗개. 지온은 새봄과 훈훈한 자매 케미를 선보이며 미소를 자아냈다. 
 
새봄은 ‘지온 지킴이’가 되어 아장아장 걸음마로 거실을 휘젓는 지온의 뒤를 졸졸 쫓아다녔고, 이에 지온은 ‘까르르’ 청정 웃음을 터뜨려 주변을 훈훈하게 덥혔다. 이어 지온 역시 새봄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자신의 옆에 살포시 엎드린 새봄을 슬쩍 보고는 땅바닥에 엎드리며 ‘새봄 언니 따라잡기’에 나선 것. 
 
새봄-지온 자매의 데칼코마니 자세를 지켜보던 엄태웅은 돌연 눈물을 펑펑 쏟아 주변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과연 엄태웅이 눈물을 흘린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지온과 새봄의 훈훈한 자매 케미에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이번 주에 드디어 지온이 등장이구나! 완전 기대중!”,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지온이 너무 해맑아 보이고 자연스러워 보임! 얼굴만 봐도 힐링 되는 기분~”,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강아지 따라서 엎드린 지온이 왜 이렇게 귀엽니~ 벌써부터 지온홀릭 예약이요~”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