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연금저축펀드와 개인형 퇴직연금(IRP) 펀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이 연금저축펀드와 개인형 퇴직연금(IRP) 펀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KB국민은행은 연금저축펀드와 개인형 퇴직연금(IRP) 펀드 신규 가입자를 위한 ‘2019 연금으로 부자 돼지 이벤트’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3월 말까지 국민은행의 연금저축펀드와 개인형 IRP에 가입한 고객이다.

참여 자산운용사의 펀드 상품은 20만 원 이상 신규하고 자동이체 약정을 2년 이상하거나, 1000만 원 이상 매수한 고객 전원에겐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 상당의 신세계이마트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연금저축펀드 매수 고객은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관, 신세계상품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연금저축펀드와 개인형 IRP는 연말정산 시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표적인 세액공제 상품이다. 합산한 연간 납입금액 중 최대 700만 원 한도 내에서 16.5% 또는 13.2%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연금으로 수령할 경우 3.3%~5.5%의 저율과세가 적용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연초에 세액공제 상품으로 다음 연말정산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금 상품도 가입하고 세금혜택과 경품 당첨의 행운까지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국민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 뱅킹,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