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제공>
▲ <사진=MBC 제공>

[폴리뉴스 김재영 기자]MBC '무한도전' 멤버들의 오감 만족 테스트 '퍼펙트 센스'의 놀라운 완성도가 주목받고 있다.

9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는 '무도의 눈', '무도의 귀' 등 대표 신체부위를 차지하기 위한 멤버들의 오감 능력 테스트가 펼쳐졌다.

지난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승합차를 헬기로 속여 스카이다이빙을 시킨 몰래카메라가 공개됐다. 이어 이번 주 방송에서는 게스트로 양세형과 지코가 출연하는데, 두 사람의 헬기 몰래카메라가 공개된다. 실제 시각, 후각, 미각, 청각, 촉각 총 5개의 파트로 나눠 진행될 이번 오감 테스트에서는 대결을 통해 무도의 눈, 코, 입, 귀, 촉각을 선발한다.

또한 시각 테스트에서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출연해 촬영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고도의 집중력과 순발력을 요하는 '시각 테스트'에서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반전 칼군무를 선보였다. 

여기에 '히든 싱어'를 패러디한 청각 테스트, '히든 사운드'에서는 개그맨 정성호, 정종철, 김학도 등 성대모사 달인들이 나와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친다. 

한편 마술사 최현우가 두 눈을 사로잡는 마술로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고 한다. 또 한 번의 반전 몰래카메라 역시 성공할 것인지 9일 오후 6시 20분, '무한도전'의 '퍼펙트 센스'에서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