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화장대는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여름세트구성”을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허가를 획득한 “스노우필터쿠션”은 모과 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넓어진 모공수축에 도움이 되며, 레몬밤과 오렌지꽃 추출물은 각각 피부진정과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기능과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여름철 땀과 물로 지워짐없이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쿠션타입이라 끈적임없이 유분기를 잡아줘 지속력이 우수하며, 모공과 요철은 프라이머, 컨실러 없이 쉽게 커버할 수 있다.
  
아이스지지선스틱은 스틱형선크림으로 자외선차단 SPF50+/PA++++,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처 인증 허가를 획득했으며, 보습과 피부진정 등에  체이스트넛 Complex 특허성분으로 기초제품을 안 발라도 되도록 개발됐다.
 
특히, 아이스지지선스틱 주요 성분인 “산자나무”는 비타민 함유량이 블루베리의 약 23배, 레몬의 약 5.8배 정도 높다. 산자나무의 효능으로는 피부 보호 및 재생능력 강화, 피부 탄력 증진, 생기 부여, 피부미백에도 도움을 주며 투명한 제형이 그 이유이다.
 
기존 선블록의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을 모은 ‘혼합자차’이며, 은은한 청포도향으로 끈적임없는 사용감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거부감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여우화장대 홍보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해서 ‘스노우필터쿠션’과 ‘아이스지지선스틱’으로 여름세트상품을 구성하였으며, 그 외에도 패밀리세트, 친한친구세트 등의 세트기획상품을 구성했다”며 “두 제품은 여름철 강한 자외선을 차단하여 화사한 피부표현과, 자외선으로 인한 각종 피부 트러블로 인한 고민을 줄여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여우화장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