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동안, 안티에이징 등 외면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눈매교정, 입술필러, 애교살필러, 보톡스, 눈밑필러 등을 통해 외모의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사람의 첫인상을 좌우한다는 눈, 그중에서도 눈 밑에 도톰한 애교살을 만들게 되면 눈매가 또렷해지며 눈밑다크서클, 주름도 덜 두드러져서 동안 느낌의 얼굴을 가질 수 있게 된다.

이러한 효과들로 인해 최근 들어 애교살 부위에 필러 주입을 원하는 환자들이 부쩍 늘고 있으며 아이브로우펜슬이나 아이섀도우로 하는 컨투어링메이크업도 유행이다. 하지만 성형 및 시술은 부작용 때문에 쉽게 다가갈 수 없으며, 메이크업만으로는 한계가 느껴진다는 목소리도 제기된다.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의 콤플렉스 체인지 코스메틱 브랜드 ‘여우화장대’에서는 이러한 시술의 부작용이 무서워 시도하지는 못하지만 눈밑꺼짐, 노안 등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콤플렉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애교살필터테이프’를 선보였다.

애교살필터테이프는 볼륨을 넣고 싶은 부분에 간단하게 부착하는 것만으로 애교살만들기에 도움을 주는 이전에 없던 뷰티소품으로, 빠르게 외모 변신을 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며 가격적인 면에서도 저렴하다.

여우화장대는 ‘콤플렉스 해결을 위한 즉각적인 뷰티솔루션’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진 콤플렉스 체인지 코스메틱 브랜드로, 여우화장대 필터테이프는 작년 11월 30일 겟잇뷰티 ‘신상임당’에 리프팅테이프로 소개되며 완판을 기록했던 제품이다.

김왕배 대표는 “필터테이프가 매번 완판 될 정도로 사랑해주신 덕분에 많은 기대 속에서 후속작을 낼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 KC 인증도 받았으며, 간편한 사용을 위해 미니가위도 구성품으로 추가하였으니 더욱 유용하게 사용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여우화장대의 모브랜드인 더블유비스킨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감동지수 2년 연속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 2년 연속 1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9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WBSKIN (대표 김왕배)이 보유한 브랜드들의 제품은 올리브영, 다이소, 롭스, 롯데백화점, 랄라블라, 롯데면세점, 신세계 시코르, 삐에로쇼핑, 홍콩 뷰티스토어 사사, 매닝스, 두타면세점, 동화면세점, 갤러리아63면세점에 이어 롯데면세점까지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