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로얄)
▲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로얄)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 화장품 ‘후’가 연말을 맞아 '로얄 홀리데이'를 위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궁중 예술과 헤리티지를 디자인에 담아 매년 홀리데이 시즌에 출시하고 있으며 올해 12번째 제품을 선보였다. 하늘, 땅의 소원을 상징하는 오색 비단실과 의복부터 서책까지 왕과 왕후의 손길이 닿는 곳에 사용된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했다. 

'공진향:미 궁중팩트'는 가벼운 밀착력과 벨벳처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기품 있는 왕후의 피부를 연출해주는 파우더 팩트다. 소나무, 인삼 등 다섯가지 추출물과 진주, 금, 호박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은은한 피부 빛을 더해준다.

이 에디션은 왕후를 위한 장인정신을 담은 '로얄 아틀리에 세트'로도 선보였다.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과 처음으로 선보이는 '로얄 멀티 섀도우'를 함께 구성해 베이스 및 음영부터 하이라이터까지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천기단 화현 베이스&파운데이션' 미니어처와 '공진향:미 궁중동안립밤' '공진향:미 아이브로우 펜슬'을 내장했다.

한편 '후'는 밤 하늘을 왕후의 오색 비단실로 아름답게 수놓은 듯한 자수 디자인을 패키지에 표현한 '로얄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 제품도 선보였다.

'후 천율단 화율 2종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는 화율석곡Complex™ 및 궁중천초화™ 성분을 담은 밸런서와 로션이 메인으로 구성된 세트다. 천율단 라인의 스킨케어 4종과 ‘환유 동안고’가 미니어처로 포함돼 있다.

이밖에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는 오버나이트 마스크 세트다. 천율단 화율 보석 마사저까지 함께 구성돼 피부 광채와 탄력을 집중 케어할 수 있다. 또한 천율단 화율 라인의 스킨케어 3종 미니어처를 내장해 풍성함을 더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