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폴리뉴스 박병규 기자] SNS 속 넘쳐나는 핫플들. 정말 줄 설 만한 핫플이 맞을까?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에 맞춰 맛에 일가견이 있는 핫플 조사단이 모였다. 조사해 온 핫플들을 구석구석 리뷰하며, 제일 많은 표를 얻은 핫플은 '이주의 줄슐랭' 타이틀을 획득한다.

힙한 맛집 탈탈 털어줄 맛 트랜드세터 박나래와 믿고 보는 먹력 9단 입짧은햇님, 나노 단위로 맛을 파헤쳐줄 맛 분석가 이주승과 섬세한 미식가 정혁, 깐깐한 입맛으로 냉철한 평가를 하는 스페셜 조사원 한혜진까지 이들의 세 번째 조사 과제는 ‘유일무이 핫플’이다.

BTS(방탄소년단)의 단골집으로 유명세를 탄 핫플이 등장했다. 무려 4가지 부위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단 한 곳이라는데 포커페이스 한혜진마저 함박웃음 짓게 한 고인돌뼈삼겹 집만의 비결이 공개된다.

면 박사 햇님도 난생처음 본 비주얼의 갈치우동, 크림자루 우동이 등장한다. 먹는 순간 사랑에 빠지는 맛이라는데 맛잘알 박나래마저 처음 맛보고 반하게 만든 맛의 비법이 과연 무엇일지 성수동 우동 맛집이 소개된다

마라 매니아들이 '인생 마라'로 손꼽는 핫플이 떴다. 7일 7마라 가능한 '마친놈' 정혁과 '마린이' 주승,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은 끝판왕 송파 '마라 곱창전골'의 정체가 공개된다.

직접 다녀온 핫플의 명예를 걸고 오늘도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조사원들. 과연 '이주의 줄슐랭' 타이틀을 차지할 세번째 핫플은 어디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SNS 속 소문만 핫플을 검증하는 줄슐랭 가이드 tvN '줄서는 식당2'는 19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