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는 5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진행한 정국진단에서 이재명 대통령과 국민의 힘에 대해 이야기했다.[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는 5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진행한 정국진단에서 APEC 정상회의에 대해 이야기했다.[폴리뉴스 이준수PD]
25년 11월 5일 수요일 오후 3시, 유튜브를 통해 의 라이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폴리뉴스 이준수PD]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는 1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진행한 정국진단에서 내년 지방선거에 대해 이야기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는 1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진행한 정국진단에서 민주당의 사법개혁에 대해 이야기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25년 10월 1일 수요일 오후 3시, 유튜브를 통해 의 라이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는 2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진행된 정국진단 9월에서 장동혁 국민의 힘 신임 당대표에 대해 말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는 2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진행된 정국진단 9월에서 검찰 개혁에 대해 말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는 6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정국진단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민주당과 국민의 힘의 당대표 선거에 대해 이야기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는 6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정국진단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 운영 평가와 향후 정국 전망에 대해 심도 있는 대담을 가졌다.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는 2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진행한 정국진단 7월을 통해 지방선거에 대해 이야기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는 2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진행된 정국진단 7월에서 이재명 대통령의 한달 간의 행보에 대해 이야기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는 4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진행된 정국 진단에서 국민의 힘의 미래에 대해 전망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는 4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진행된 정국 진단에서 이재명 대통령의 향후 행보에 대해 이야기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는 7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진행된 정국 진단에서 이재명 후보의 독주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재명의 대선 행보를 진단하고 전망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는 7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2025년 5월 정국진단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김문수와 한덕수 단일화를 둘러싼 갈등의 원인과 배경을 진단하고 향후 행보에 대해 전망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는 5월 2일 정국진단을 통해 대법원의 이재명 후보 공직선거법 사건 유죄취지 파기환송으로 인한 대선 정국 동향에 대해 이야기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는 4월 30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민주당 이재명 후보 선출, 국민의힘 대선 경선, 한덕수 출마 임박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는 2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2025년 4월 정국진단을 진행했다. 두 사람의 국민의 힘이 살기 위한 마지막 방법에 대해 말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는 2일 오후 폴리뉴스 본사에서 2025년 4월 정국진단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이재명 대표가 임기단축 개헌의 벽을 넘을 수 있을지에 대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