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 이준수PD]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는 6월 3일 폴리뉴스 사무실에서 21대 대선 직후 진행된 출구조사에 대해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폴리뉴스 이준수PD]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2일 여의도에서 마지막 유세에 나섰다. 이재명 후보는 "6월 3일은 투표로 내란을 완전히 종식하는 날"이라며, "빛의 혁명이 시작됐던 여의도에서 우리가 빛의 혁명을 완수할 것"이라고 말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폴리뉴스와 상생과통일포럼,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학회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후원한 '21대 대선 전망 토론회'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제6간담회실에서 열렸다. 참가자들은 대선 득표율과 향후 전망에 대해 이야기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폴리뉴스와 상생과통일포럼,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학회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후원한 '21대 대선 전망 토론회'가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제6간담회실에서 열렸다. 참가자들은 주요 후보들의 리더십에 관해 이야기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19일 용산에서 유세 연설에 나섰다. 많은 시민들이 유세 현장에 참여해 관심을 보였다.
[폴리뉴스 이준수PD]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19일 용산에서 유세에 나섰다. 많은 지지자들이 용산에 나와 이재명 후보의 유세에 참석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폴리뉴스와 상생과통일포럼, 한국정치커뮤니케이션학회는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제6간담회실에서 '21대 대선 전망 토론회'를 공동 개최했다. 토론회 참가자들은 이재명 후보의 당선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폴리뉴스는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제6간담회실에서 '21대 대선 전망 토론회'를 개최했다. 김준일 시사평론가, 장성철 공감과논쟁 정책센터 소장, 최수영 정치평론가, 홍형식 한길리서치 소장이 패널로 참여해 21대 대선의 시대정신에 대해 이야기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이재명 더불어 민주당 대선 후보는 5월 12일 청계천 광장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정대철 대한민국헌정회장은 25일 국회헌정회 사무실에서 가진 를 주제로 한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의 정국인터뷰에서 '대통령은 행정보다는 입법의 달인이 되어 정치의 중심을 국회로 끌고 가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4월 26일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로 선출된 이재명 후보가 수락 연설을 하고 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가 18일 국회 의원회관 사무실에서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의 인터뷰에서 대한민국은 과학기술이 선도하는 국가가 되어야 하며, 자신이 그 리더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가 18일 국회 의원회관 사무실에서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의 인터뷰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심판에 대해 말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최종건 연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는 3월 10일, 21대 대선을 앞두고 를 주제로 한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인터뷰에서 대한민국 외교는 헌법에 기반해야 한다고 밝혔다.
[폴리뉴스 이준수PD] 최종건 연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는 3월 10일, 21대 대선을 앞두고 를 주제로 한 김능구 폴리뉴스 대표와 정국인터뷰에서 트럼프2기를 기회로 삼아야 한다는 의견을 밝혔다.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두관 전 경남도지사는 6일 서울 여의도 폴리뉴스 사무실에서 진행된 김능구 대표와의 ‘정국 인터뷰’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하기 위해서는 연대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김두관 전 경남도지사는 6일 서울 여의도 폴리뉴스 사무실에서 진행된 김능구 대표와의 ‘정국 인터뷰’에서 “대통령과 총리가 투톱으로 국가를 운영하는 게 매우 바람직하다고 본다”고 밝혔다.
[폴리뉴스 이준수PD] 이광재 전 강원도지사는 26일 서울 여의도 폴리뉴스 사무실에서 진행된 김능구 대표와의 ‘정국 인터뷰’에서 더 많은 이들을 포용할 수 있는 민주주의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이광재 전 강원도지사는 26일 서울 여의도 폴리뉴스 사무실에서 진행된 김능구 대표와의 ‘정국 인터뷰’에서 헌법에 국민의 행복추구권을 넣어야 한다고 말했다.
[폴리뉴스 이준수PD] 이광재 전 강원도지사는 26일 서울 여의도 폴리뉴스 사무실에서 진행된 김능구 대표와의 ‘정국 인터뷰’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조기대선에서 대권을 잡을 수 있는 전략에 대해 이야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