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9개월 만의 복귀... 긴급 현안 파악 우선, 점차 부산교육 정상화 박차"

김석준 부산시교육감은 11일 오전11시 부산보훈복지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기념식'에 참석해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부산교육청 제공]
김석준 부산시교육감은 11일 오전11시 부산보훈복지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기념식'에 참석해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부산교육청 제공]

 

[폴리뉴스 정하룡 기자] 김석준 부산교육감이 취임 1주일여 만인 10일 기획국장을 교체하는 등 소폭 인사를 단행했다.

지난 2일 실시한 재선거에서 당선돼 2년 9개월 만에 돌아온 김 교육감은 긴급한 현안부터 우선 파악하고 있으며, 점차 '부산 교육 정상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에 앞서 김 교육감은 취임 직후 지근거리에서 보좌할 별정직 인사를 단행한 바 있다.

김 교육감 재임 8년간 보좌했고 이번 선거대책위원회에서도 대변인으로 활약한 김형진 전 대변인을 소통비서관으로 임명했다. 이울러 장경국 정책비서관, 김진성 비서실장, 양승민 수행비서 등 선대위 출신들을 등용했다.

 

부산광역시교육청이 오는 14일자로 단행한 지방공무원 인사 명단은 다음과 같다.

○ 인사발령 

□ 3급 전보

▲ 기획국장 권숙향 ▲ 부산광역시립해운대도서관장 노장석

□ 4급 전보

▲ 감사서기관 한동인 ▲ 총무과장 성용범 ▲ 예산기획과장 전미정

▲ 노사행정정보과장 박숙희 ▲ 서부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장 송진호

▲ 남부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장 최진욱 ▲ 동래교육지원청 행정지원국장 김장훈

□ 5급 전보

▲ 감사관실 배선영 ▲ 감사관실 이주원 ▲ 유보통합추진담당관실 이인숙

▲ 중등교육과 김평선 ▲ 총무과 김은경 ▲ 총무과 이은정 ▲ 기획조정과 김윤정

▲ 기획조정과 이병준 ▲ 예산기획과 허준영 ▲ 금정여자고등학교 이영복

▲ 부산공업고등학교 이진희 ▲ 주례여자고등학교 신주용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